Windows Installer 서비스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에 대한 첨부파일을 올려드립니다.
기타 해결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http://support.microsoft.com/kb/324516/ko
- windows 8버젼일 경우
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프로그램이 Windows 8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
설치 프로그램 이미지가 손상된 경우
Windows 8의 서비스가 OFF 되 있는 경우
해당 프로그램이 Windows 8에서 지원되는지 프로그램 제조사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고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받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호환성에 문제가 없으며 Windows Installer에 대한 점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[작업방법 1]Windows Installer 재설치
키보드상의 [Window키 + X]키를 동시누른 후 명령 프롬프트(관리자)를 실행합니다.
msiexec /unreg 입력
msiexec /regserver 입력
PC를 재시작하여 프로그램을 설치 해봅니다.
*명령어를 입력하여도 특별한 메세지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 차례로 입력한 후 재부팅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
[작업방법 2] Windows 8 서비스 시작
키보드상의 [Window키 + R]키를 동시에 실행창을 실행합니다.
실행창에 services.msc 입력하여 실행 합니다.
서비스 항목의 Windows Installer가 중지되어 있다면 우클릭하여 시작 합니다.
서비스 항목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작업방법 3을 수행합니다.
[작업방법 3] 시스템 파일 검사 및 서비스 항목을 검사하고 오류를 수정합니다.
데스크톱 화면의 좌측하단 모서리를 오른쪽 클릭하여 명령 프롬프트(관리자)를 실행합니다.
명령 프롬프트에서 sfc /scannow 명령을 입력한 후 Enter키를 누릅니다.
검사가 완료되면 fsutil resource setautoreset true c:\입력 --> Enter를 누르고 시스템을 재시동합니다.
재시동 후 명령 프롬프트를 다시 실행하여 dism /Online /Cleanup-Image /CheckHealth명령을 입력하고 Enter키를 누릅니다.
기타 해결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http://support.microsoft.com/kb/324516/ko
- windows 8버젼일 경우
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프로그램이 Windows 8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
설치 프로그램 이미지가 손상된 경우
Windows 8의 서비스가 OFF 되 있는 경우
해당 프로그램이 Windows 8에서 지원되는지 프로그램 제조사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고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받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호환성에 문제가 없으며 Windows Installer에 대한 점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[작업방법 1]Windows Installer 재설치
키보드상의 [Window키 + X]키를 동시누른 후 명령 프롬프트(관리자)를 실행합니다.
msiexec /unreg 입력
msiexec /regserver 입력
PC를 재시작하여 프로그램을 설치 해봅니다.
*명령어를 입력하여도 특별한 메세지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 차례로 입력한 후 재부팅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
[작업방법 2] Windows 8 서비스 시작
키보드상의 [Window키 + R]키를 동시에 실행창을 실행합니다.
실행창에 services.msc 입력하여 실행 합니다.
서비스 항목의 Windows Installer가 중지되어 있다면 우클릭하여 시작 합니다.
서비스 항목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작업방법 3을 수행합니다.
[작업방법 3] 시스템 파일 검사 및 서비스 항목을 검사하고 오류를 수정합니다.
데스크톱 화면의 좌측하단 모서리를 오른쪽 클릭하여 명령 프롬프트(관리자)를 실행합니다.
명령 프롬프트에서 sfc /scannow 명령을 입력한 후 Enter키를 누릅니다.
검사가 완료되면 fsutil resource setautoreset true c:\입력 --> Enter를 누르고 시스템을 재시동합니다.
재시동 후 명령 프롬프트를 다시 실행하여 dism /Online /Cleanup-Image /CheckHealth명령을 입력하고 Enter키를 누릅니다.
댓글 0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9 | 우편번호 api 서비스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8644 |
8 | ie호환성 보기 문제 해결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48 |
» |
msi 파일 설치시 오류 해결 방법
![]()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16 |
6 |
Windows7 IIS server 구축법과 EZgen 연동
![]()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28 |
5 |
Windows 7 "데이터 원본(ODBC)"에서 오라클 드라이버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
![]()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95 |
4 |
교차 사이트 스크립트 해결하기
![]()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13 |
3 |
오라클 9i설치시 ODBC 드라이버 설치
![]()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16 |
2 | IIS에서 DB 접속시 SQLAllocHandle을 실패했습니다.라는 오류 발생시 조치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384 |
1 |
IIS7에서 이지젠 서버모듈 설치시 추가사항
![]() | 융정보통신 | 2017.05.24 | 36 |